BSW 공기튀김기 사용후기

 

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지 이제 5개월이 지났습니다. 그동안 사용 해 보며 느낀 점들을 포스팅 해 봅니다.

 

   구매동기

친구집에 놀러갔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음식을 먹어보고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그리고 아이들의 간식 등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 특히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 및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하겠다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.

또한 한달에 한번 치킨을 시켜먹지 않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만들어 먹는다면 6개월 이후부터는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생각 해 보면 틀림없이 이득이 된다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.

 

   제품명 : BSW 낭트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BS-1814-AF 공기 튀김기

   구매일 : 2018년 1월

   사용횟수 : 약 15회(월 3회)

BSW 낭트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BS-1814-AF 공기 튀김기

   제품장점

 - 디자인 및 사용편의성

디지털방식으로 버튼의 고장의 우려가 없으며, LED스크린으로 온도와 시간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또한 크게 무겁지 않고, 이동손잡이까지 있어 누구나 쉽게 설치 및 어디로든 이동 할 수 있습니다.

용기는 기기와 완전히 분리되어 세척하기 편리하고 용기에 손잡이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
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.

 - 맛

만족합니다. 다른 제품을 사용 해 본적이 없어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지금까지 만들어 먹은 것들의 맛을 생각 해 볼 때 바삭하고 담백하여 맛있었습니다.

 

   BSW 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오늘의 요리

오늘 공기튀김기를 이용하여 먹은 음식은 닭통구이 입니다.

닭통구이는 처음이라 어떻게 조리되어 모습을 드러낼지 궁금하였는데 꽤 맛있어 보였습니다.

 

닭통구이

 

가위를 이용하여 먹기 편하게 잘랐습니다. 일단, 비쥬얼은 오늘도 합격 입니다.

 

BSW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오늘의 요리

 

이제 닭다리를 하나 들고 맛을 볼 차례 입니다.

우와~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. 아주 잘 익혀져 부드럽고 담백하여 최고의 맛 입니다.

 

BSW 이용한 요리

 

에어프라이어 구매 후 사용 5개월, 후회하지 않는 제품들 중 한가지 입니다.

Posted by 행복한 유유로그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공수래공수거 2018.06.07 07:20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요즘 에아프라이기를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ㅎ
    맛있게 튀겨진것 같습니다^^

  2. 잉여토기 2018.06.07 13:01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에어프라이어기로 직접 튀기고 굽고 할 수 있어 좋네요.

  3. 로샤씨 2018.06.08 15:44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저도 에어프라이어 하나 사고 싶네요 ㅋㅋㅋ!